시민고충처리위원회 아이콘
파주시정과 무관한 내용, 비실명, 저속한 표현, 타인의 명예훼손, 반사회적인 글 등의 게시글은 예고없이 반려처리 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고충민원 신청 대상

고충민원 신청 제외 대상

시민고충처리위원회 처리절차

  1. 01
    상담 및 신청
  2. 02
    처리방향 회의
  3. 03
    조사실시 통지
  4. 04
    민원사항 조사
  5. 05
    조사결과 심의·의결
  6. 06
    처리결정 통지
    (권고, 의견표명)
  7. 07
    결정사항에 대한 부서
    재검토 및 회신
  8. 08
    최종 처리결과 통보

※ 담당부서에서 처리하는 것이 효율적인 사항은 위원회에서 처리하지 않고 담당부서로 이첩하여 처리됩니다.

그 외 신청 방법(고충민원 신청서 작성 후 제출)

☞ 고충민원 신청서는 방문, 이메일, 팩스로 제출 가능 【신청서다운로드

고충민원 신청 방법의 제출방법 정보제공
제출방법
  • 방문(우편) :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50 파주시청, 본관 1층 시민고충처리위원회
  • 이메일 : pajuminwon@korea.kr
  • 팩스 : 031-940-4089
  • 문의전화 : 031-940-4464~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