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주시 민원콜센터란?
- 시정 안내와 단순·반복적인 민원 상담을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One-Call One-Stop으로 신속·정확·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는 민원 상담 서비스입니다.
- 상담 중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당 부서로 연결해 드리며, 필요한 정보는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.
이용방법
- 대표번호 : ☎ 031-940-4114
- 상담시간 : 09:00 ~ 19:00 (토/일, 공휴일 제외) ※ 상담시간 외 당직실로 연결
- 상담분야 : 단순·반복 민원, 시정 안내, 축제, 행사, 생활민원 등 상담
- 민원상담챗봇 및 실시간 1:1 채팅상담 운영
- 파주시 대표누리집 메인화면 접속 → 민원상담챗봇 버튼 클릭
- 카카오톡 채널 '파주시민원콜센터' 접속 → 챗봇 시작하기 버튼 클릭
콜센터 상담 절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