파주시공고 제2021-1176호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파주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시행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입법예고

「파주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시행규칙」을 일부개정 함에 있어 「파주시 자치법규 입법에 관한 조례」제4조 규정에 의거
 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미리 알려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21년  5월  21일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파    주    시    장


1. 자치법규명 : 파주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시행규칙

2. 개정이유
  ○「파주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」개정에 따라 분장사무, 직급․직렬별 정원 등 필요한 사항을 개정하고자 함.
3. 주요골자
  가. 조례개정에 따라 본청 및 하부 행정기관의 장의 직위·직급 신설 및 변경(안 별표1, 별표 3, 별표 5)
  나. 장단출장소 면 전환에 따른 별표4 삭제
  다. 부서별 사무분장표, 정원관리기관별 직급․직렬별 정원 변경(안 별표 6, 별표 7)
  라. 한시정원의 직급 및 운영시한 변경(안 별표 8)

4. 개정규칙안 : 별 첨
   시행규칙안 전문은 파주시 홈페이지(http://www.paju.go.kr)의 입법예고란에 게시

5. 의견제출
   가. 제출기일 : 2021년 6월 10일 까지(20일간)
   나. 제출방법 : 서면․우편․Fax 등
   다. 기재내용 : 주소․성명․생년월일․연락전화번호․의견
   라. 제출기관 : 파주시장(자치행정과 인사팀)
      ○ 주소 :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 50 파주시청 자치행정과(우 10932)
      ○ 전화 : 031)940-4123 / Fax 031)940-41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