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2025년도 파주시 간판개선 지원사업 신청 안내]
○ 지원대상
- 현재의 불법‧미관저해‧노후 간판을 「예쁜간판 공모전 수상작 디자인」을 적용필수하여
벽면(전면∙LED)이용 간판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관내 업소
※ 노후된 기존 간판 교체의 경우에만 지원 됨(신규설치 간판, 벽면(전면)이용 간판 외 돌출, 지주이용,
기존 LED입체형 간판 등은 지원 불가)
○ 신청기간 : 2025. 2. 3.(월) ~ 2. 28.(금)
○ 지원금액 : 간판 교체비용 90%(최대 250만원 한도이내) 보조금지원벽면이용간판 1개 비용
* 자기부담금 10%이상 의무부담 필수
○ 사 업 량 : 30개 업소 내외 지원
○ 제출서류 : 공고문(붙임4 서식), (붙임5 서식), 견적서 *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제외될 수 있음
- (붙임4 서식) 사업 신청서 및 첨부서류(현장사진, 위치도, 원색도안, 광고물 설치한 가상 사진,
광고물 설치 시방서, 설계도서)
※ 공고문 (붙임3 파주시 옥외광고업 등록업체)를 참고하여 견적과 디자인(안) 등을 의뢰하여
신청서류와 첨부서류, 견적서 등을 제출
- (붙임5 서식) 불법광고물 자진철거 동의서
※ 선정 시 업소에 기존 설치된 불법광고물을 간판 교체 시 모두 자진철거 해야 함
○ 신청방법 : 신청업소 소재지 기준으로 신청(준수 필수)
- (읍·면 지역) 각 읍·면 행정복지센터 광고물업무 담당팀(마을지원팀 또는 산업팀)
- (동 지역) 파주시청 건축디자인과(광고물계획팀)
붙임 1. 사업 공고문
2. (서식) 신청서
3. 사업안내문(요약서)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