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
2025년도 파주시 간판개선 지원사업 신청 안내]


  지원대상

   - 현재의 불법미관저해노후 간판을 예쁜간판 공모전 수상작 디자인적용필수하여
      벽면
(전면LED)이용 간판으로 교체하고자 하는 관내 업소

       ※ 노후된 기존 간판 교체의 경우에만 지원 됨(신규설치 간판, 벽면(전면)이용 간판 외 돌출, 지주이용,
           
기존 LED입체형 간판 등은 지원 불가)


  신청기간 : 2025. 2. 3.() ~ 2. 28.()

  지원금액 : 간판 교체비용 90%(최대 250만원 한도이내) 보조금지원벽면이용간판 1개 비용
    * 자기부담금 10%이상 의무부담 필수

  사 업 량 : 30개 업소 내외 지원

  제출서류 : 공고문(붙임4 서식), (붙임5 서식), 견적서 * 제출서류 미비 시 접수 제외될 수 있음
   - (붙임4 서식) 사업 신청서 및 첨부서류(현장사진, 위치도, 원색도안, 광고물 설치한 가상 사진,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
광고물 설치 시방서, 설계도서)

     ※ 공고문 (붙임3 파주시 옥외광고업 등록업체)를 참고하여 견적과 디자인() 등을 의뢰하여
        신청서류와 첨부서류
, 견적서 등을 제출


   - (붙임5 서식) 불법광고물 자진철거 동의서
     ※ 선정 시 업소에 기존 설치된 불법광고물을 간판 교체 시 모두 자진철거 해야 함
 
  신청방법 : 신청업소 소재지 기준으로 신청(준수 필수)
    -  (·면 지역) 각 읍·면 행정복지센터 광고물업무 담당팀(마을지원팀 또는 산업팀)
   - (동 지역) 파주시청 건축디자인과(광고물계획팀)

붙임   1. 사업 공고문
         2. (서식) 신청서
         3.  사업안내문(요약서).  끝.